• 알림마당
  • 사진갤러리
  • 알림마당

    사진갤러리

    게시판
    고품격 레스토랑 돈까스데이&동지맞이 행사

    작성자  관리자     조회  686회     작성일  2024-12-22 15:11:53

    진해노인종합복지관 고품격 레스토랑 <돈까스데이>

    & 동지맞이 행사 성황리

     

    l 12월 20일, 고품격 레스토랑 이용을 간접 체험 자리 마련

    l 한 해의 액운을 막고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는 단팥빵 제공


      본 행사는 다양한 지역자원 연계로 고품격 레스토랑 이용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  (주)목양, 창원정상로타리클럽에서 원형접시, 국그릇, 커트러리(포크, 나이프, 숟가락) 300세트를 후원을 해주었고, 자은동 거주 취약노인 5명을 초대하여 '우리들의 JinHae 대학생' 봉사단이 서빙 활동을 하였으며, 풍호동 참빛교회의 협조로 취약노인 5명에게 돈까스 도시락이 제공되었다. 

      또한 복지관 회원에게 다양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경로식당 특별식으로 <돈까스 데이>를 실시하면서 우리나라 전통 문화 행사인 동지맞이로 복지관 회원 故 정현기 님의 후원금으로 단팥빵과 음료도 제공하여 복지관 이용 회원의 건강을 기원하였다.

      노인복지관 박OO 회원은 “때로는 돈까스가 먹고 싶어도 혼자 레스토랑에 갈 수가 없어서 포기하곤 했는데 이렇게 복지관에서 잔잔한 노래도 흘러나오고, 멋지게 한 상 차려주니 대접받는 느낌이었다.” , 장윤정 관장은 “앞으로도 복지관 이용 회원 외 지역 내 취약노인이 다양한 식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역자원과 연계하여 시도해보겠다. 그리고 동지를 맞이하여 한 해의 액운을 막고 건강한 새해를 기원한다.”고 하였다.

      이 날 행사에 정현섭 진해구청장, (주)목양 대표이사 겸 창원정상로타리클럽 이동석 회장 , 풍호동 참빛교회 신동헌 목사님이 방문하여 복지관 회원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함께 해주신  (주)목양, 창원정상로타리클럽, '우리들의 JinHae 대학생' 봉사단, 풍호동 참빛교회, 복지관 회원 故 정현기 님 감사합니다.